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새해를 맞이하여 한 달 간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2015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은 2015년 새해 첫 이벤트로 전국 470여개 서비스 점에서 오는 2월 17일까지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고객에 대하여 배터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로 교체할 경우 해당 품목에 대해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타이어 2~3개 교환 시 코베아 캠프와이드매트를, 4개 모두 교환 시 코베아 3웨이 올인원스토브(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르노삼성차는 특히 전국 직영사업소에서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고 빠른 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르노삼성자동차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 올해에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뜻에서 준비했다"며 "2015년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