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라텍스매트리스, 렌탈로 저렴하게 사용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2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 고가의 라텍스매트리스를 렌탈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초창기 렌탈 시장은 정수기에 한정돼 있었지만, 내 집 마련을 해야 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이 증가하면서 렌탈 품목이 다양해지기 시작했다. 신혼부부들의 경우 내 집을 마련하기 전까지는 전세나 월세를 전전해야하기 때문에 고급 제품을 구매할 여력도 없고, 구매한다고 해도 잦은 이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아 저렴한 제품들을 찾기 마련이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상황을 파악한 라텍스매트리스 렌탈 전문업체 ‘라텍스신우’에서 라텍스매트리스 렌탈에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거의 모든 신상품이 렌탈 가능성을 염두하고 출시되고 있다”며 “세련되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이들이 증가해 다양한 렌탈상품이 나오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물론 렌탈이 아니어도 예비부부들의 혼수나 부모님 선물을 위해 라텍스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이들이 많지만, 이러한 소비는 가계 부담으로 이어져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떠안을 수밖에 없다. 때문에 라텍스매트리스가 렌탈이 된다고 알고 있는 이들은 일치감치 렌탈을 통해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라텍스 렌탈을 시작한 라텍스신우의 라텍스 매트리스는 홈쇼핑에서도 지속적 상승세를 타고 있는 효자상품이다.

특히 원클릭 렌탈 시스템으로 누구나 편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60년 전통의 공신력 있는 벨기에 브랜드 라텍스코를 사용하는데, 이는 라텍스매트리스 중에서도 0.6%의 손실률로 월등한 내구성과 오차 없는 공정으로 최상의 품질로 유럽 3대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렌탈이라고 하면 염려되는 유해성이나 안정성 부분도 인증 받았다. 라텍스코는 독일의 품질 테스트 LGA 점수 96~100 획득했으며 OEKO-TEX라는 100가지가 넘는 인체 유해물질 테스트에도 합격해 인체에 무해함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라텍스신우는 2015년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현재 1월 이벤트로 설치 고객 전원에게 세인트갈렌 디 카페 커피머신 + 콜롬비아 콜리나 그라운드 커피 + 텀블러세트를 증정하며, 지인추천 시 15만원 상품권 증정, SNS/블로그/홈페이지 사진+상품평 등록 시 바디필로우 증정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텍스신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