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커피 브랜드 ‘맥카페’ 새 단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7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맥도날드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맥도날드는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자사의 커피브랜드 ‘맥카페(McCafé)’를 새롭게 단장해 오는 29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카페를 새 단장하면서 기존의 진중한 분위기의 커피 전문점과는 달리 바쁜 일상 속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맥도날드만의 커피 브랜드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이를 위해 컵 디자인을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바꿔 입혔으며, 뚜렷한 개성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배우 유아인을 맥카페 모델로 선정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여기에 비싼 커피가 곧 좋은 커피라는 통념에서 벗어나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인하했다.

우선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커피 제품들의 경우 기존에 미디움 사이즈만 제공하던 것에서 스몰 사이즈까지 제공하는 것으로사이즈를 다양화했다.

특히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의 경우 1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스몰 사이즈 역시 각각 1500원과 18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다른 커피 제품들도 최대 600원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높은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카페를 더욱 부담 없는 가격과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개하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 맥카페 한 잔 하자’는 맥카페의 새 슬로건처럼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