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umi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브레이브 프론티어’ 이용자들의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로의 캐릭터 이전 서비스를 29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브레이브 프론티어’ 이용자들은 게임 내 ‘Kakao 계정이전 신청’을 클릭할 경우 이전 서비스가 신청되며, 친구 정보를 제외한 모든 게임 정보가 이전된다.
서버 이전을 한 이용자들은 최소1분에서 최대 1일의 대기 시간을 거쳐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버 이전 유저에게는 레벨에 따라 5성급 유닛과, 강화재료, 다이아 최대 50개가 이전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6속성을 지닌 300여종 이상의 유닛을 소환하여 성장, 진화 시켜 봉인 당한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로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이번 캐릭터 이전 서비스를 통해 그간 별도로 운영되던 서비스를 한 곳으로 집중해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