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3' 이수의 '잠시만 안녕' 무대가 공개됐다.
30일 음원사이트 지니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3' 첫 방송 직후 하차한 이수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수는 이날 방송된 '나는 가수다3'에서 통으로 편집됐다. 첫 녹화를 마쳤지만 좋지 않은 여론으로 갑작스럽게 하차했기 때문. 하지만 이수가 이날 경연에서 2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미공개 영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룹 에이핑크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30일 초롱은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 공연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었습니다! 같이 즐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진짜 재밌었어요!!! 오늘 와주신 팬 여러분 고맙습니다! 또 하나의 추억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많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에이핑크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이핑크는 대기실에서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라는 표어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에이핑크는 오늘(3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배우 이수경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30일 이수경의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는 "신인이고 취재진이 많은 자리라 긴장한 것 같다"며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긍정적으로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지난 29일 이수경은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8층 셀레나홀에서 진행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수경은 함께 참석한 배우 최우식(에 대해 "최우식은 모든 게 호구 같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 그냥 호구다'라고 생각했다"고 발언했다.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2월 9일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