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뮤비서 섹시 코스프레 변신 '이런 매력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3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윤수현[사진 제공=솔미디어]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가수 윤수현의 '천태만상'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요즘 어른들에게 유행하는 노래'라는 제목으로 SNS를 통해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는 ‘천태만상’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천태만상' 뮤직비디오는 KBS, MBC, SBS의 개그맨들과 미스코리아대회 출신 사회공헌 프로젝트그룹 케이걸즈(K girls)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박휘순, 안일권, 박나래, 장도연, 오나미, 김시덕, 윤성호 등 병원, 호텔, 경찰서, 또 요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총 4가지 상황에서 국내외의 시사되는 문제들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낸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속 남철, 남성남 듀오를 떠올리게 하는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 '와리가리 춤'과 좌우로 흔들대는 손동작 '이판사판 춤' 등 쉽고 흥겨운 군무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윤수현은 이번 ‘천태만상’ 뮤직비디오에서 간호사, 승무원, 메이드, 경찰 코스프레로 섹시함과 귀여움을 보여줬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장윤정의 '어머나' '짠짜라' 등을 작업했던 김희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재미있고 유쾌하지만 시사적인 내용을 절묘하게 표현해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