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추천한 이달의 도시는? 푸껫·끄라비·카오락으로 여행 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푸껫과 끄라비, 카오락 등 태국 남부 휴양지를 '이달의 도시'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도시는 아름다운 바다를 끼고 있어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점이 특징이다. 

'푸껫'은 아시아의 진주라 불릴만큼 아름다운 바다를 가진 휴양지다. 볼 거리와 체험 거리, 먹을 거리가 다양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찾는 이가 많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타이항공, 아시아 아틀란틱 에어 등 총 4개 항공사에서 직항 운행하고 있으며 인천에서 6시간남짓 걸린다.

'끄라비'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5시간5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방콕에서는 국내선으로 약 1시간20분, 푸껫공항에서 차량으로는 2시간30분정도 소요된다.

끄라비는 유럽인들의 휴양지이자 암벽등반의 천국이다.

우뚝 솟은 암벽과 깎아지른 듯한 절벽의 아찔함,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영롱한 해변,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 등 순수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곳은 아직 관광객들의 손길이 크게 닿지 않아 깨끗한 편이다.

천연의 순수함을 간직한 '카오락'은 푸껫에서 북서쪽으로 약 90km 떨어졌다.
 

카오락 코끼리트레킹

천상의 섬인 듯 아름다운 데다 한적하고 평화롭기까지 한 카오락은 여유로운 일정에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넉넉함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카오락은 푸껫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정도 걸린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달의 도시 선정을 기념해 태국 푸껫 5일과 6일 상품을 마련해 판매한다.

패키지상품은 34만9000원부터, 에어텔 상품은 42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푸껫 기획상품은 부부 패키지 여행에 함께하는 영아의 여행비를 면제해주고 에어텔 이용고객 대상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과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품마다 특전이 다양하다.

2월 중 푸껫·끄라비·카오락 여행상품(항공권 및 호텔 포함)을 예약하거나 해당 지역 동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02-1577-12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