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연예인]윤승아 결혼,영턱스클럽 임성은,살인의뢰 박성웅,포미닛 눈에 띄네,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허미영 결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4 1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오늘 연예인]윤승아 결혼,영턱스클럽 임성은,살인의뢰 박성웅,포미닛 눈에 띄네,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허미영 결혼]

▶윤승아 결혼, "현빈보다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다" 거짓 판명

김무열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윤승아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거짓말 탐지기 토크쇼가 진행됐고 윤승아는 자신있게 응했다.

윤승아는 "현빈이 잘생겼냐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냐"는 질문에 "당연 김무열이다"라고 했지만 거짓으로 판명나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박성웅)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김상경)와 아내를 잃은 평범한 남자(김성균)의 극한의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다. 신인 감독 손용호의 연출 데뷔작으로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영턱스클럽 임성은

영턱스클럽 임성은이 13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4일 한 매체는 가요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임성은이 현재 가수 컴백을 위해 새로운 앨범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임성은은 현재 앨범 제작을 위한 기획·준비 단계이며,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나 장르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알려졌다.

1992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임성은은 1995년 투투의 객원 멤버를 거쳐 1996년 영턱스클럽 리드보컬로 합류했다. 이후 1998년 다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임성은은 'My Love' '마지막 배려' 'Set Me Free' 등을 발표했으며, 2002년 미즈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Brand-New' 앨범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2006년 사업가 송진우 씨와 결혼해 필리핀 보라카이에 거주하며 스파CEO로 활약 중이다.


▶살인의뢰 박성웅 "연쇄 살인마 연기 처음"

배우 박성웅이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박성웅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박성웅은 "악역은 많이 했지만 아무 감흥 없이 사람을 죽이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적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동안 악역을 많이 했지만 보스역을 맡아 부하를 시키거나 살려는 드렸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하는 만큼 직접 살인을 한다"고 그간 맡았던 역할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영상 공개

걸그룹 포미닛가 '눈에 띄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눈에 띄네'의 티저영상은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다시 재조합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로 탄생된다.

소속사는 "'눈에 띄네'는 경쾌한 퍼커션 리듬을 테마로 한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위트 넘치는 댄스 곡이다"고 밝혔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박지민, 백예린 듀오 '15&'의 새 곡 '사랑은 미친짓' 티저가 공개됐다.

2월 4일 0시에 공개된 '사랑은 미친짓' 티저는 2컷의 만화 티저로 구성됐다.

공개된 티저 만화 속 박지민은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까 먹으며 TV를 보고 있다. 백예린은 엄마에게는 데이트가 있다고 거짓말하고 ‘사미자쑈(사랑은 미친짓에 공감하는 자들을 위한 쑈)’를 보러 간다는 내용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사랑은 미친 짓'은 사랑 디스곡으로 이별에 반응하는 생각을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에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공통분모 코드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허미영 결혼

개콘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허미영이 8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상국의 사회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축가로 진행된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정치인으로 알려졌다.

4일 개그우먼 허미영(34)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국회의원 보좌진인 1살 연상의 예비신랑 박모(35) 씨와 결혼식을 올리기에 앞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22기 동료 개그맨들이 허미영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치인 예비신랑의 훈훈한 외모가 공개돼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