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 연예 핫 키워드] 윤승아 결혼, 살인의뢰 박성웅, 허미영 결혼, 영턱스클럽 임성은, 이하나 리포터, 붐 교통사고로 부친상, 김종국 윤은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윤승아 인스타그램]

▶윤승아 결혼, "현빈보다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다" 거짓 판명

김무열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윤승아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거짓말 탐지기 토크쇼가 진행됐고 윤승아는 자신있게 응했다.

윤승아는 "현빈이 잘생겼냐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냐"는 질문에 "당연 김무열이다"라고 했지만 거짓으로 판명나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박성웅)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김상경)와 아내를 잃은 평범한 남자(김성균)의 극한의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다. 신인 감독 손용호의 연출 데뷔작으로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살인의뢰 박성웅 "연쇄 살인마 연기 처음"

배우 박성웅이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박성웅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박성웅은 "악역은 많이 했지만 아무 감흥 없이 사람을 죽이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적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동안 악역을 많이 했지만 보스역을 맡아 부하를 시키거나 살려는 드렸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하는 만큼 직접 살인을 한다"고 그간 맡았던 역할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사진=허미영 SNS & 해피메리드 컴퍼니]

▶허미영, 국회의원 보좌진과 결혼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허미영이 8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상국의 사회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축가로 진행된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정치인으로 알려졌다.

4일 개그우먼 허미영(34)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국회의원 보좌진인 1살 연상의 예비신랑 박모(35) 씨와 결혼식을 올리기에 앞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영턱스클럽 임성은, 13년만에 컴백

영턱스클럽 임성은이 13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4일 한 매체는 가요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임성은이 현재 가수 컴백을 위해 새로운 앨범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임성은은 현재 앨범 제작을 위한 기획·준비 단계이며,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나 장르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알려졌다.

1992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임성은은 1995년 투투의 객원 멤버를 거쳐 1996년 영턱스클럽 리드보컬로 합류했다. 이후 1998년 다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임성은은 'My Love' '마지막 배려' 'Set Me Free' 등을 발표했으며, 2002년 미즈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Brand-New' 앨범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2006년 사업가 송진우 씨와 결혼해 필리핀 보라카이에 거주하며 스파CEO로 활약 중이다.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때문에 아침부터 '날벼락'

방송인 전현무가 4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통해 곤히 잠을 자던 이하나 리포터를 깨웠다.

MBC 리포터로 활약 중인 이하나 리포터는 이날 오후 출근인 관계로 오전 중 잠을 청하고 있었는데 전현무는 이하나 리포터에게 "바로 일어나서 경인고속도로를 지나 방송이 끝나기 전인 9시 이전까지 도착하라"는 미션을 전달했다.

잠에서 바로 깬 이하나 리포터의 목소리가 그대로 전파를 탔고 이하나는 방송 종료 3분전에 방송국에 도착해 미션에 성공했다.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김종국 윤은혜, 과거 뮤직비디오 보니…'달달'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김종국이 윤은혜를 이상형으로 꼽은 가운데, 과거 연인으로 출연했던 뮤직비디오가 다시금 화제다.

지난 2006년 김종국의 4집 앨범 후속곡 '사랑한다는 말' 뮤직비디오에서 윤은혜는 김종국의 연인으로 출연했다. 김종국을 위해 격려차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았던 윤은혜는 촬영 감독의 제안으로 김종국의 헤어진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하게 됐다.

윤은혜와 김종국은 연인처럼 장난을 치고, 새끼손가락을 걸고 거리를 걷는 등 달달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특히 당시 공익근무요원이었던 김종국은 방송 활동을 할 수 없어 뒷모습만 공개됐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상형으로 윤은혜를 꼽으며 "X맨 촬영당시 윤은혜를 내 여자라고 생각했다. 이 때만큼은 나랑 커플이 돼 있는 여자한테 다른 남자가 대시하니까 지켜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붐 교통사고로 부친상

방송인 붐의 부친이 교통사고로 숨졌다.

4일 붐의 소속사는 "붐의 부친은 3일 오후 충북 충주에서 운전 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붐의 부친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장지는 아직 미정이다.

붐은 부친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고 빈소로 이동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