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될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의 ‘잇츠 아웃도어’에서는 최근 캠핑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백패킹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옥탑방 트래커’로 유명한 김현수&김은주 부부가 출연하여 백패킹의 매력과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백패커 부부가 된 사연, 2박 3일 동안 캠핑장에서 결혼식을 치르고 신혼여행을 유럽의 백패킹 코스로 다녀온 이야기 등 이색 결혼생활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한 부부가 커플에게 추천하는 캠핑지 BEST3 정보도 공개한다.
김은주 씨는 백패커 부부의 장점으로 “세상에 단 둘만 있는 오붓한 시간을 느낄 수 있고, 힘든 순간을 함께하기 때문에 부부애가 두터워진다”면서 “다소 부담스럽더라도 시작과 동시에 백패킹의 매력에 빠질 것”이라고 젊은 커플들에게 적극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백패킹과 MTB자전거에 대한 최신 트렌드 정보는 6일(금요일) 저녁 7시에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 ‘잇츠 아웃도어’ 에서 방송된다.
‘잇츠 아웃도어(It’s Outdoor)’는 캠핑, 등산,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정보와 최신 트렌드는 물론 시즌에 맞는 아웃도어 패션과 장비, 여행지 등을 소개하는 매거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