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MMORPG ‘엘로아’ 고레벨 대상 파격 혜택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0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넷마블 온라인 게임의 첫 포문을 연 MMORPG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의 방대한 콘텐츠와 강렬한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강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전장 ‘명예의 격전지’가 이용자들로부터 ‘빠른 진행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압권이다’, ‘팀원간의 전술적인 운영과 다양한 오프젝트를 활용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있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초반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골든보스 이벤트’는 40레벨 이상 이용이 가능한 만랩 던전(일반∙영웅)에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골든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던전에서 골든보스를 물리치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고급 PC세트, 넷마블캐쉬, 문화상품권, PC방 무료 이용권, 한정판 아이템 '전장의 날개'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갖기 어려웠던 한정판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