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회장 송용호)는 지난 11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계양구청장 및 각 단체장을 비롯한 외부 초청인사와 주민자치연합회 임원진, 계양구 11개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황진기 협의회장에게 공로패가, 새로 취임하는 송용호 협의회장과 신임 임원진에게 추대패 및 위촉패가 전달되었다.

송용호위원장[사진제공=인천 계양구]


신임 송용호 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을 한 황진기 전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앞으로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주민자치위원들의 결속을 다지는 일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였으며, 또한 주민자치위원들의 역량을 모아 계양구가 보다 발전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축사에서 황진기 이임회장의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송용호 신임회장에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구정협조와 자원봉사 등 활발한 주민자치 활동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모인 백미 290Kg을 계양구청에 기탁하였고, 기부된 성품은 동 주민센터를 통하여 설 명절에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