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자사의 모바일 신작 RPG ‘드래곤페이트’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래곤페이트’는 자사가 올해 출시하는 첫 모바일 RPG로, 전문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을 비롯해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가치를 충분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RPG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신정은 오는 25일까지 ‘드래곤페이트 공식 CBT 참가자 모집 페이지(http://event.palmple.com/event/preregist/DF_CBT_8169FB08)를 통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가할 수 있다.
공식 CBT는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닷새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페이트’는 오는 3월 중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