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SK C&C 엔카사업부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와 지점을 방문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13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방문 가능한 직영 지점을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선택한 지점을 직접 방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100명)을 익일 기프티콘으로 증정한다.
SK엔카 직영 지점은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26곳이 운영 중이다.
최현석 SK엔카 마케팅부문장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의 기분 좋은 출발을 기원하며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새해에 중고차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매장을 방문해 현재 시세나 매물을 미리 살펴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SK엔카는 전국 26개 직영 지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하는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으로, 직영 지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췄으며, 지난 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