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부문에서 수상을 한 ‘액상코리아’는 스마트 전자담배 ‘하카힉스(Haka HiGGs)’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색상인 ‘핑크’ 색상을 출시했다.
액상코리아 관계자는 “핑크 색상의 하카힉스는 많은 여성들에게 추천 1순위 전자담배가 될 것이라 예상”이라 밝혔다.
하카힉스는 상표, 디자인 등의 8개의 특허를 출원 및 등록한 제품으로, LCD창을 스위치로 동시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하카힉스는 기존 플라스틱 재질의 일반 전자담배와 달리 강화유리로 업그레이드 해 내열성, 내구성이 눈에 띄게 개선됐으며, 국내 유일, 세계 최초로 주요 부품을 추가 설계한 2단계 보호 시스템으로 과방전과 과충전을 방지하고, 잔고장의 원인이 되는 부품들을 이중으로 탑재해 폭발방지에 월등한 성능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리튬이온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안전성에 효율적이며, 기존650mah배터리에 신기술을 적용해 실용량 680mAh으로 사용 할 수 있다.
하카힉스는 마이크로 5pin 충전방식을 채택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양면 충전 케이블이 세트 구성에 포함돼 있어 동일한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전자제품들을 보조배터리처럼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자체 개발한 LCD 디스플레이 버튼을 통해 0부터 99까지 배터리 잔량을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고, 충전 중에도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흡연량은 버튼을 누른 횟수가 아닌 누른 시간으로 누적 연산되기 때문에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하카힉스는 하카공식지정점에서만 구매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판매처 확인은 하카코리아 홈페이지(www.e-cig.co.kr)의 공식지정점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