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릭스 무비 HBO 독점 제공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선호하는 HBO미드를 선택하면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유플릭스 무비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왕좌의 게임'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플레이스테이션4(1명), 조이트론 EX M 에어(15명)를, '섹스앤더시티'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명품핸드백(1명), 명품화장품(15명)을, '뉴스룸' 선택 고객에게는 아이폰6(64G)(1명), 아이패드 미니3 16G(1명), 만년필(1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HDTV 유료 콘텐츠 1만원 이용권(300명)을 증정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장은 "매 시즌 화제를 몰고 다니며 마치 영화같은 HBO의 훌륭한 미드를 국내 최초 단독 제공에 성공한 것은 LG유플러스의 시장 선도 의지와 이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밑거이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LG유플러스 비디오 LTE의 최고, 최다 콘텐츠를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