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엔…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웨딩 프러포즈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5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쇼케이스 개최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2015년 웨딩 트렌드를 제시하는 웨딩 쇼케이스 ‘JW 화이트 데이 웨딩마치’를 개최한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웨딩 쇼케이스는 결혼식 당일 제공되는 무대 세팅과 데커레이션이 실제와 같이 꾸며질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는 가로 17m, 세로 4.8m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과 5.1채널 보스(BOSE) 음향 시스템을 통해 2015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한층 더 새로워진 웨딩 콘셉트를 소개한다.

이어 명품 드레스 암살라 코리아의 트렁크 쇼가 펼쳐져 고객들은 더욱 로맨틱하고 드라마틱한 웨딩 쇼케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웨딩 상담, 청첩장 및 웨딩 케이크 등이 세팅된 웨딩 시뮬레이션 룸 등도 선보인다. 

웨딩 쇼케이스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웨딩 브로셔를 제공하며 상담 완료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일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팀에게는 발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제공한다.

오후 7시부터는 W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로맨틱한 디너 콘서트 ‘화이트데이 웨딩마치’가 진행된다.

심상종 교수의 감미롭고 사랑스러운 색소폰 선율, 피아니스트 오성택의 감동적인 연주와 품격 있는 작품 등을 감상하는 것과 더불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웨딩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단 저녁에 진행되는 디너 콘서트는 1인당 20만원에 참가할수 있다.

웨딩 쇼케이스 예약자 선착순 20커플에 한해서는 저녁 콘서트의 티켓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문의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아뜰리에(전화 02 2276 3311 또는 홈페이지 www.jwmarriottddm.com)로 하면 된다. 02-2276-33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