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16일(월)을 시작으로 24일(화)까지 총 9일간 국어, 수학, 영어 각 영역별로 바뀌어 제공된다.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213인의 실제 수능 출제위원과 EBS 집필진, 국내 SKY 대학 전공자가 제작하고 검수하였으며, 대치동에서 비밀리에 공유되던 고퀄리티 문항까지 반영한 실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스카이에듀는 2016 수능에 완벽 적응할 수 있도록 실제 수능과 동일하게 OMR 카드와 모의고사 등급컷 및 해설지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모의고사와 함께 스카이에듀 대치동 1타 강사진들의 해설강의도 오픈 될 예정이라 모의고사에 대한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밤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수능 단기고득점자들을 연구・분석한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단기고득점론과 입시 업계 최초로 전 강사, 전 강좌, 전 커리큘럼을 모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0원 프리패스’를 선보여 수능 입시 업계를 놀라게 했다.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 0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