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해외직구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쿤(대표 황현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16일 자정까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초대박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터쿤에서 판매하는 ‘기프트카드’는 미스터쿤 사이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기프트카드 번호의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를 할 수 있고, 판매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명절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소 3만원에 해당하는 미스터쿤 코인(마일리지)부터 최대 2000여만원에 이르는 쌍용 티볼리 자동차를 경품상품으로 제공하며 구매자 모두가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55인치 LG 스마트 TV, 애플 맥북프로, 게이밍PC, 아이폰6, 백화점 상품권 등 아주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 당첨자는 2월 17일 미스터쿤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추첨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기프트카드 구매자의 인원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경품의 수도 많아지며, 구매자 전원 이벤트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본 이벤트는 16일 자정까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니 구매를 원하시는 소비자들은 늦지 않게 참여를 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