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온그린’,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開花)’ 팀 콘텐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7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하고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티저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開花)’의 팀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화) 밝혔다.

오는 3월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앞두고 있는 ‘OG’는 팀 등급, 엠블럼 등의 팀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 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최초 10명과 한 팀을 이룰 수 있으며, 구성원들과 함께 팀 등급을 상승시킬수록 등급에 따라 칭호가 부여되고 최대 구성원을 늘려나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팀을 상징할 수 있는 엠블럼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함께 즐기는 골프 스포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팀간 골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팀 스트로크 모드도 새롭게 오픈된다. 팀 스트로크 모드는 팀원들과 함께 라운딩 조건을 설정한 뒤 상대팀과 골프 대결을 펼칠 수 있어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팀원들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팀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간에 더욱 긴밀한 유대관계를 쌓아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업데이트 이후에도 팀 혜택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OG’의 이번 개화 업데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