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뒤돌려치기 당구선수 김경률, 빌리어즈TV ‘더레슨’ 환한 얼굴 생생한데 추락 사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3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뒤돌려치기 승부사 당구선수 김경률 “빌리어즈TV ‘더레슨’ 환한 얼굴 생생한데 추락 사고?”…뒤돌려치기 승부사 당구선수 김경률 빌리어즈TV ‘더레슨’서 추락 사고 전 화려한 입담 뽐내 “자살 아니다?”

뒤돌려치기 승부사로 유명했던 당구선수 김경률이 사망한 가운데 얼마 전까지 빌리어즈 TV ‘더 레슨’에 출연했던 그의 추락 사고를 놓고 의문이 커지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빌리어즈TV ‘더 레슨’에 출연했던 뒤돌려치기 승부사 당구선수 김경률은 22일 오후 3시 15분쯤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 아파트 인도에서 숨진 채 발견돼 인근 주민이 신고했다.

특히 당구선수 김경률이 사망한 22일은 생일을 하루 앞둔 시점이어서 팬들에게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경찰은 당구선수 김경률이 아파트 11층 자택에서 추락한 것으로 보고 자연스럽게 자살에 무게를 두고 있다.

그러나 당구선수 김경률은 불과 2주 전만 해도 3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당구대 천 업체 ‘이완 시모니스’와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타살이나 사고사에 대한 의혹도 불거지고 있다.

특히 빌리어즈TV ‘더 레슨’에서 당구선수 김경률은 당구레슨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밝은 표정으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기도 해 애청자들은 그의 죽음을 더욱 의아해하고 있다.

당구선수 김경률은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를 지냈으며 세계랭킹 8위를 차지했다.

당구선수 김경률은 2011년에는 한국 역대 최고 순위인 2위까지 올라가기까지 했지만 기대를 모았던 광저우아시아경기대회에서는 16강에서 탈락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당구가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종목에서 제외되면서 당구선수 김경률은 메이저 종합경기대회에서 만회할 기회를 얻지 못한 채 생을 마감했다.

당구선수 김경률의 빈소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의 명지병원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6일이다.
 

[영상=Billar Mania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