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요괴워치 학용품 등 신학기 용품 대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 고객들이 신학기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오는 3월11일까지 신학기 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준비물 걱정을 덜어주는 ‘문구가방 세트’는 종합장, 사인펜, 연필, 색종이, 크레파스, 스케치북 등 기본 문구류와 책가방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1만9900원 기획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여아용은 겨울왕국, 남아용은 파워레인저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릭터 스케치북 8권 세트는 5000원에, 더블A와 공동 기획한 복사지(500매)는 2700원에 준비했다.

인기 캐릭터 모음전도 마련했다.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학용품 20여종을 비롯해 카카오톡 인기 캐틱터인 마조&새디 캐릭터 상품 40여종, 겨울왕국 캐릭터 상품 40여종, 헬로키티 신규 상품을 론칭해 선보인다.

또 요괴워치 스케치북, 종합장, 연필 등 요괴워치 상품을 비롯해 홈플러스 단독으로 요괴워치 초등노트 10종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용품 대전을 진행하는 행사 기간 동안 4대 카드(신한/삼성/현대/롯데)로 복사지를 제외한 문구류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팬시 양말 3족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김보경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입학과 개학을 앞두고 신학기 용품의 수요가 몰리는 이번주에 신학기 용품 대전을 대대적으로 전개해 인기 캐릭터 상품 및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