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는 문구류나 값비싼 브랜드 제품보다는 오히려 실속 있는 생활 필수품이나 어린이 건강식품이 아이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선배맘들과 교사, 교육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아이가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한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이 그 이유다.
흑마늘은 이러한 의미에서 탁월한 초등학생 선물로 손꼽힌다. 신진대사 촉진에 효과적인 흑마늘은 마늘의 유효 성분 함량은 높으면서도 특유의 냄새와 매운맛이 덜해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는 것.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의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는 27일간 장기숙성한 흑마늘을 가공, 어린이들의 입맛에 적당히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당도 14brix) 섭취 편리성을 높여 주목 받는 제품이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풀마루 아이만을 흑마늘진액14’는 남해산 유기농 1등급 마늘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과 칼륨 함량이 높은 건강식품”이라며 “단백질, 섬유소, 무기질을 비롯해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듬뿍 함유돼 있는 만큼 새학기를 앞둔 자녀, 조카의 건강을 북돋울 수 있는 실속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소비자들에게 매일 유용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채널 ‘풀마루의 유기농 건강고백’ (https://story.kakao.com/ch/pulmaru)을 오픈했다. 환절기와 새학기를 맞아 풀마루의 유기농 건강고백 통해 맞춤 건강정보들을 수집 및 개발하여 매일 구독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선 것이다.
현재 풀마루의 유기농 건강고백 및 풀마루오가닉 쇼핑몰을 방문하면 건강정보 구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풀마루오가닉 쇼핑몰(www.pulmar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2/25/20150225110340579646.jpg)
[풀마루오가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