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HOT! 연예 뉴스]
▶이병헌 이민정 동반 입국
이병헌과 이민정이 동반 입국했다. 26일 8시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 땅을 밟은 이병헌과 이민정은 짧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병헌은 "평생을 갚아도 갚지 못할 만큼 큰 죄를 졌다. 저로 인해 많은 분들이 상처와 불편함을 안게 돼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날 이병헌 이민정 동반 입국 소식에 150여명의 취재진과 인파가 몰리면서 혼선을 빚기도 했다. 현재 임신 중인 이민정은 오는 4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 라디오스타 맹기용 외모+스펙 '어마무시'
25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맹기용이 기성용을 닮은 외모를 자랑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홍익대학교 전자과에 재학 중인 맹기용은 '왜 요리사가 됐느냐'는 질문에 "전자가 좋아서 갔다기보다는 집안 분위기가 그쪽이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꿈이 요리사였다"고 말했다. 특히 맹기용은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 졸업한 뒤, 카이스트에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됐다. 어머니도 카이스트 학생이었다.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학위 취득자"라고 설명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을 했고,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설명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 AOA '사뿐사뿐'으로 일본 팬 공략 나서
걸그룹 AOA가 '사뿐사뿐'으로 일본 팬 공략에 나섰다. 25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사뿐사뿐'을 발매한 AOA는 '짧은 치마' '단발머리'에 이어 일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AOA는 지난해 연말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린 FNC엔터테인먼트 합동 공연 'FNC킹덤'을 통해 '사뿐사뿐'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관객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 니엘 '못된 여자' 무대 위해 유승옥 무대 오른다
틴탑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 무대를 위해 모델 유승옥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 25일 니엘 소속사는 "니엘의 MBC뮤직 '쇼챔피언' 특별 무대를 위해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유승옥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특별한 무대를 위해 제작진은 니엘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무대를 연출하기로 했고, 유승옥에게 특별 출연을 요청했다. 갑작스러운 부탁에도 유승옥은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 베이비카라 소진 숨진 채 발견
베이비카라 멤버였던 소진이 숨진 채 발견됐다. 24일 오후 2시 7분쯤 대전 대덕구의 한 아파트에서 베이비카라 멤버 소진이 아파트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특히 한 달 전 DSP미디어와 합의 하에 연습생 계약을 해지했고, 최근까지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이중자아 눈치 채
25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 장하나(한지민)가 구서진(현빈)의 이중자아에 대해 눈치챘다. 이날 장하나는 구서진 팔을 잡고 "당신 누구냐"고 물었다. 전날 자신을 구해줬던 것은 로빈(현빈)이었지만, 자신을 구할때 입었던 상처가 있던 사람은 구서진이었다. 이에 놀란 장하나에게 구서진은 "다친데는 없냐. 피곤하지는 않냐. 나는 피곤하다. (내가 누군지) 알고 싶으면 내 옆에서 아침까지 있어라. 내가 자고 일어나면 알게 될 것"이라며 잠이 든다. 눈을 뜬 로빈은 옆에 있던 장하나를 보자마자 "괜찮아요. 하나씨?"라며 걱정했고, 이 말에 놀란 장하나는 "로빈?"이라며 그의 뺨을 어루만졌다. 그제야 장하나가 모든 것을 알게 됐다는 것을 눈치챈 로빈은 "서진이와 난 인격이 다르다. 우리는 DID, 그러니까 다중인격장애라는 병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하나는 "그럼 상무님과 로빈이 한 사람이라는 거냐"고 물었고, 로빈은 "나와 서진이는 다른 사람이다. 우리는 성격 직업 기억도 다 다르다. 하나 씨를 좋아하는 사람은 나고, 하나 씨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라며 부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