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설 연휴 이후 주요 건설사들의 알짜 분양 물량이 쏟아지며, 4월 분양가 상한제 폐지로인해 실수요자들이 일찌감치 청약에 나설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봄철 이사 수요와 신혼부부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세난이 심화되고, 끝간 데 없이 오르는 전셋값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내 집 장만을 해야 하는 매매 전환 수요까지 상당 수 겹칠 예정으로 보인다.
이에 중대형 아파트 '일산 위시티 블루밍' 최대 할인분양가격으로 내집마련 호기를 맞고 있다.
일산 위시티 단지내 고양국제고를 비롯해 저현고, 중학교 1곳, 초등학교2곳을 비롯해 추가로 중학교, 초등학교가 설립 될 예정이다. 일산에서 가장 아이를 키우고 싶다는 단지가 바로 일산 위시티블루밍이라고 어머니들의 설문조사결과가 뒷받침 해주고 있어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3단지,5단지 내에는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 건강검진실 등, 단지내에 2.1키로 경관녹지의 산책로가 마련되어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더불어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인천경기뿐 만 아니라 서울지역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파트이기도 하다.
또한, 전 세대에는 평형대에 맞는 시스템 에어컨4대와 발코니 풀확장 서비스가 되어 있으며 2000만원상당의 풀옵션 가전이 모두 자리 하고있다. 최첨단 홈네트워크 서비스로 집 안의 각종 기기들을 제어할 수 있고, 전 세대에 음식물 자동수거시스템이 장착되어 위생적이며, 강남과 여의도로 출퇴근하는 입주자들을 위한 위시티 단지 자체 출퇴근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및 일산자이 홍보관 관계자에 따르면 "‘일산 위시티블루밍’이 마지막 3차공매 할인물건 30~25% 특별할인분양과 함께 4월 분양가상한제 폐지 소식이 맞물려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고, 일산 위시티블루밍 홍보관에서는 마지막 로얄층 선점의 전쟁이 시작되었다"고 전했다.
일산 식사동 위시티블루밍 대출은 분양 홍보관에 은행 상담사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계약 전에 대출 상담도 한자리에서 가능하다.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이 전혀 없어서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최저금리 대출을 이용한다면 실입주금은 1억2천만~1억3천만원이면 가능하다. 전세나 월세로 투자를 할 경우 투자금은 5천만~6천만원이면 충분하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는 계약 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을 하는 장점이 있는데 보안이 철저하여 직원과 동행하여야만 세대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66 - 198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