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개봉 영화,‘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예매율 13.9%로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7 1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포스터]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주말이 다가움에 따라 주말 개봉 영화에 대해 젊은 연인들의 관심이 높다. 주말 개봉 영화가 궁금하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추천하면 좋겠다.

국내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에 따르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감독 샘 테일러-존슨/출연 제이미 도넌, 다코타 존슨)’는 예매율 13.9%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지난 25일 개봉했다. 평범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와 매력적인 백만장자 그레이의 파격적인 로맨스를 감각적으로 그렸다.

'백 투 더 비기닝(감독 딘 이스라엘리트/출연 조니 웨스턴, 소피아 블랙 디엘리아)'은 26일 개봉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타임슬립 영화의 할아버지 격인 ‘백 투 더 퓨처’를 오마주했다.

우연히 시간재조정 장치를 완성한 과학도들이 시간여행으로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재구성하는 내용이다.

같은 날 '기생수 파트1(감독 야마자키 타카시/출연 소메타니 쇼타, 아베 사다오)'도 개봉했다.

주요 내용은 정체 모를 기생 생물이 인간의 뇌를 차지하고 고교생 신이치(소메타니 쇼타 분)와 그의 오른손에 자리잡은 기생 생물 ‘오른쪽이’가 이들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것.

'나이트 크롤러(감독 댄 길로이/출연 제이크 질렌할)'도 이날 스크린에 등장했다. 나이트 크롤러는 범죄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 방송국에 팔아넘기는 프리랜서 기자를 의미한다. 주인공은 우연히 나이크 크롤러의 세계에 뛰어든다. 특종에 대한 욕심 때문에 사건 현장을 조작해 카메라에 담는다.

주말 개봉 영화 주말 개봉 영화 주말 개봉 영화 주말 개봉 영화 주말 개봉 영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