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3월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232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2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케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와 KTX광명역, 복합환승터미널 도보 이용 가능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투시도 [이미지=한국자산신탁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한국자산신탁은 이달 광명역세권 8-1블록 일대에서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6층~지상15층, 전용면적 25~241㎡ 총 231실 규모로 지어진다. 이케아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 등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전면에 위치한 KTX광명역과 복합환승터미널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교외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현재 광명역세권 개발지구 내에는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2017년 완공예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석수스마트타운은 의료 및 IT 관련 우량 중소기업 17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미 컴퓨터 냉각장치 부문 세계1위를 달리는 잘만테크와 금강씨엔텍, 바이오써포트 등이 입주해 있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에는 국내외 800여 개의 디자인 및 LED산업체가 들어설 계획이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부지 내에는 CGV영화관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미술용품 원스톱 마켓과 컨벤션센터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또 인근에는 약 7000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는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이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석수스마트타운,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와 도보 5~10분 거리 내외에 위치해 있어 미래가치와 풍부한 임대수요를 동시에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신안선선이 개통되면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및 구로디지털단지의 수요까지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광명역세권 일대의 분양 완판 신화를 이어받는 단지가 될 것"이라며 "광명역세권의 다양한 개발호재와 글로벌 쇼핑단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벌써부터 전화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 홍보관은 광명시 일직동 510-12번지 공작기계회관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