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 실시간 화제의 인물]
◆ 공승연
신인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우결)'에 합류한다. 예원 이종현 헨리와 함께 '우결'에 합류하게 된 공승연은 1993년생으로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연습생 서윤지와 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던 공승연은 현재 연기 활동을 하고 있다.
◆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틴탑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 지원사격에 나섰다. 앞서 유승옥은 니엘이 1위를 차지할 경우 함께 무대에 오르겠다는 공약을 말한 바 있다. 니엘이 지난달 27일과 28일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자 유승옥이 무대에 직접 오른 것.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유승옥은 니엘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 케이티김
1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 케이티김이 극찬을 받았다.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해 무대에 오른 케이티김은 자신만의 소울 창법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편곡해 열창했다. 케이티김의 노래를 듣는 내내 심사위원들은 연신 미소를 지었고, 무대가 끝나자 박진영은 기립박수까지 쳤다. 박진영은 "미쳤다. 심사 불가다. 케이티 피 속에서 나온 자기 노래다. 4년간 최고의 무대였다. 나를 처음으로 일으켜 세운 참가자"라고 호평했다.
◆ 엠버
가수 엠버가 꿀성대 교관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멤버들은 고산유격장에서 혹한기 유격 훈련의 한 코스인 '외줄다리 훈련'을 받았다. 특히 훈련 도중 폭설이 내리자 꿀성대 교관은 선글라스를 벗었고, 그의 선한 모습을 본 엠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교관의 눈이 너무 예쁘다. 강한 남자이지만 웃으면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 꿀성대 교관이 이상형에 가깝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MC몽
가수 MC몽의 신곡 '사랑 범벅'이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랑에 빠진 남성이 한 여자로 인해 긍정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위트있게 표현한 타이틀곡인 '사랑범벅'은 가수 윤건과의 작곡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져 화제다. 특히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메인으로 한 신나는 록 밴드 구성의 곡으로 기존 MC몽과의 음악과는 다른 신선함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