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혁권 “재밌는 것은 동물의 왕국”
배우 박혁권이 ‘컬투쇼’에 출연해 화제다.
박혁권은 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코너 ‘동네형들’에 가수 뮤지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혁권은 재밌는 것이 뭐냐는 질문에 “‘동물의 왕국’이다. 맹수들이 나오면 웃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정은우-박한별 과거 셀카 화제…“다정한 분위기 눈길 가네”
배우 정은우와 박한별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셀카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박한별은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촬영 당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은우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한별은 하재숙과 함께 정은우를 가운데에 두고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정은우-박한별, 잘 어울리네” “정은우-박한별, 환상의 커플이다” “정은우-박한별, 둘이 오래 사겼으면 좋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진짜사나이' 엠버, 꿀성대 교관 목소리에 '지·아이·엠버'로 변신
'진짜 사나이' 엠버가 꿀성대 교관 목소리에 '지·아이·엠버'로 돌변, 두려움을 떨쳐냈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엠버가 꿀성대 교관의 말 한 마디에 공포를 이겨내는 모습을 보였다.
엠버는 절벽 하강 훈련을 앞두고 평상시 모습과 달리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였다. 겁 먹고 긴장한 엠버는 교관이 말하는 것을 제대로 알아 듣지 못하고, 다른 말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꿀성대 교관은 엠버에게 "손가락 펴고 과감하게 뛰어와"라고 명령했고, 꿀성대 교관 말 한 마디에 엠버는 과감하게 땅 밑으로 진격했다.
▶'인기가요' 니엘 지원사격 나선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틴탑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 지원사격에 나섰다. 앞서 유승옥은 니엘이 1위를 차지할 경우 함께 무대에 오르겠다는 공약을 말한 바 있다. 니엘이 지난달 27일과 28일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자 유승옥이 무대에 직접 오른 것.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유승옥은 니엘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여당 의원 아들이 담배 절도?
현직 여당 의원의 아들이 담배를 절도했다는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1일 서울 마포구의 한 편의점은 새누리당 A의원의 장남 B씨가 지난해 11월 22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한 달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214갑 담배를 빼돌린 의혹이 있다고 주장했다. 편의점 측은 B씨가 바코드를 찍어 결제한 뒤 취소하는 수법을 썼으며, 12월 6일 하루에만 41건을 결제했다가 취소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B씨와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태다.
▶‘K팝스타4’ 케이티김-니가 있어야 할 곳, 현장 시청자 심사위원단 "무대 끝나고 열광의 도가니"
'k팝스타4' 케이티김이 지오디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은'을 불러 TOP8에 진출한 가운데 무대를 직접본 한 시청자 심사위원단의 진술이 나왔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최고의 8명을 뽑는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시청자 심사위원단에서 활동한 한 시청자는 "케이티김의 무대가 최고였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 시청자 심사위원단은 "케이티 무대가 가히 최고의 무대라고 꼽고 싶네요" 라며 "무대가 끝나고 정말 열광의 도가니였다. 장내가 한참동안 술렁술렁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늘 오후 날씨, 남부지방 옅은 황사..전국 맑고 미세먼지 농도 '나쁨’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서해안과 남부지방에 옅은 황사가 관측되고 있다. 2일 기상청에 따르면 제주도 남쪽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강원 동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발효돼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부산, 제주를 제외한 전국에서 나쁨이 전망된다. 낮 최고기온은 8도에서 12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겠다.
▶‘2015서울모터쇼’ 입장권 인터넷 예매 시작
'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입장권 인터넷 예매가 실시된다. 인터넷 예매 활용시 현장구매보다 1500원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2015서울모터쇼 개최를 앞두고 오는 3월 31일까지 입장권 인터넷 예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입장권은 예매 사이트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 및 대학생 8500원, 초·중·고생 5500원이다. 현장 판매 분(일반인 및 대학생 1만원, 초·중·고생 7000원)에 비해 각각 1500원 할인된 금액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헨리·이종현·예원·공승연 합류…가상 배우자 선택 본인이 직접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 합류한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네 남녀는 오늘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예정이어서 네티즌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총기에 GPS 부착 의무화
엽총과 공기총 등 총기류에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부착 및 위치 추적이 의무화되고, 개인의 소량 실탄·소형 공기총 소지도 전면 금지된다. 또 총기 관리 장소를 현행 '전국 경찰서'에서 '주소지 또는 수렵장 관할 경찰서'로 제한하고, 특히 실탄은 수렵장 인근에서만 구매하고 남은 실탄도 수렵장 관할 경찰서에만 반납해야 한다. 당정은 총기를 수렵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도록 원천 차단한다는 계획이다.
▶김건모-성유리 극비 결혼설
가수 김건모와 성유리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2010년 ‘국민가수’ 김건모와 ‘원조 요정’ 성유리가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아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바 있다. MC 성유리는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녹화에서 ‘결혼설’ 이후 5년 만에 재회하게 된 김건모에게 “남편”이라고 불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