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YBM CLASS, ‘신학기 반값 이벤트’로 상반기 취업 돕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3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새해의 시작은 1월이지만,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본격적인 상반기 공개채용 시즌의 달인 3월이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어떤 스펙을 쌓아서 어떤 기업, 어떤 직무에 지원해야 할지 대학생들의 눈과 귀가 취업 이슈에 온통 쏠릴 때다. 이럴 때일수록 전략적으로 공채 준비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YBM CLASS는 단기간 전략적인 취업준비를 돕는 ‘신학기 반값 이벤트’를 이번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토익, 토스 점수대 별 패키지 강의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취업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신학기 학생들에게 강력한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흥미를 돋워줄 뿐 아니라, 만만치 않은 비용 부담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학기 반값 이벤트’에서는 점수대별로 꼭 필요한 강의만을 골라 구성한 패키지를 말 그대로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강의는 토익스피킹 LV6,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강좌 등으로, 각 패키지별로 점수대 필수 강의들이 포함돼 있다. 모든 패키지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스타 강사진의 명품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 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토익, 토스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면, 공채대비 기업직무분석,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다양한 취업 관련 강의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상반기 공채를 앞둔 수험생들이 취업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게 전폭 지원한다.

강사진을 살펴보면 하버드 출신, GRE 상위 2% 스피드토익 배동희 강사와 YBM어학원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토익’의 최윤선, 안하나 강사를 비롯해, YBM 종로센터 급상승토익의 엄대섭강사와 이정식 강사, 그리고 아이돌 출신 인기 토익강사 권영준, 토익스피킹 연속 200점 만점을 기록한 실력파 자스민 강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대기업 인사 담당자 출신이자 취업분야 Best 셀러 저자 김세준 컨설턴트와 외국계기업 백전백승 합격 비법 전수로 유명한 이하영 컨설턴트 등 취업 전문가들도 함께해, 토익과 토익스피킹은 물론 2015년 상반기 취업 공략법을 완벽하게 전수받을 수 있다.

YBM CLASS 관계자는 “신학기 반값 이벤트로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취업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최소 어학성적과 자기소개서 작성 등 기본기를 단기간에 확실히 정비하는 전략적인 단계를 거쳐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신학기 반값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www.ybm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 CLAS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