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CLASS는 단기간 전략적인 취업준비를 돕는 ‘신학기 반값 이벤트’를 이번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토익, 토스 점수대 별 패키지 강의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취업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신학기 학생들에게 강력한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흥미를 돋워줄 뿐 아니라, 만만치 않은 비용 부담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학기 반값 이벤트’에서는 점수대별로 꼭 필요한 강의만을 골라 구성한 패키지를 말 그대로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강의는 토익스피킹 LV6,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강좌 등으로, 각 패키지별로 점수대 필수 강의들이 포함돼 있다. 모든 패키지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스타 강사진의 명품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 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토익, 토스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면, 공채대비 기업직무분석,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다양한 취업 관련 강의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상반기 공채를 앞둔 수험생들이 취업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게 전폭 지원한다.
또한 대기업 인사 담당자 출신이자 취업분야 Best 셀러 저자 김세준 컨설턴트와 외국계기업 백전백승 합격 비법 전수로 유명한 이하영 컨설턴트 등 취업 전문가들도 함께해, 토익과 토익스피킹은 물론 2015년 상반기 취업 공략법을 완벽하게 전수받을 수 있다.
YBM CLASS 관계자는 “신학기 반값 이벤트로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취업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최소 어학성적과 자기소개서 작성 등 기본기를 단기간에 확실히 정비하는 전략적인 단계를 거쳐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신학기 반값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www.ybm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