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봉태규와 결혼 소식을 알린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한 매체에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났고 속도위반은 아니다”라며 “신접살림이나 신혼여행 등 아직 구체적인 사항은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이태임 예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관계자는 2일 한 매체에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를 한 번 빠졌다.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다. 공식적으로 알려진 이유는 건강상의 문제였다”고 전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태임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다에서 수영과 더불어 해녀가 되는 과외를 받고 있다. 최근 겨울 바다에 입수해서 촬영을 하던 중 ‘춥지 않냐. 괜찮냐’는 말에 갑자기 이태임이 가수 예원에게 심한 욕을 하고 화를 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특별히 흥분할 상황이 아니었는데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행동에 다들 놀랐고 촬영까지 중단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예원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 관계자는 “해당 기사가 나간 후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는데 저희 입장에서는 말을 전하기가 조심스럽다. 욕설을 들었지만 다투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진심원조통닭 가문 둘째 딸 이순수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태임은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후 드라마 ‘천추태후’ ‘결혼해주세요’와 영화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했다.
▶압구정 백야 백옥담
‘압구정 백야’에서 육선지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백옥담이 ‘드라마계 낙하산 연기자’로 불리우고 있다.
백옥담은 임성한 작가의 조카인데 '신드롬'을 제외하고는 백옥담이 출연한 드라마 '아현동 마님(2007)' '신기생뎐(2011)' '신드롬(2012)' '오로라 공주(2013)' '압구정 백야(2014)' 모두 고모의 작품이다.
중국배우 탕웨이를 닮아 '리틀 탕웨이'라는 별명이 있는 백옥담에 대해서는 출생연도만 나올 뿐 알려진 바가 없다. 특히 임성한 작가의 조카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백옥담 띄워주기'라는 논란이 커지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서 결혼식을 올린 육선지와 남편 장무엄(송원근)이 신혼 첫날 뜬금없이 '위아래' 댄스를 춘 후 입고 있던 한복을 탈의하고 키스하는 장면이 나와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송승헌 윤아
기획재정부는 3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윤아와 송승헌이 모범납세자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알렸다.
국세청은 이날 표창을 수상한 윤아와 송승헌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김준수 플라워
김준수(XIA) 3집 ‘플라워’가 순항하고 있다.
3일 김준수가 1년8개월 만에 발표한 세 번째 솔로앨범 ‘플라워’ 타이틀곡 ‘꽃’은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10위권에 오르며 관심을 끌고 있다.
0시 음원이 발표된 직후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까지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권에 진입했고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목소리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져 주목받고 있다. 김준수가 작사, 작곡한 ‘엑스 송’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김준수는 3일 오후 6시30분 일본 오사카에서 ‘2015 시아 서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플라워’를 연다.
▶프로듀사 김수현
배우 김수현이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고민하고 있다.
영화배우 차태현이 출연 확정 지은 ‘프로듀사’는 김수현, 가수 아이유, 배우 공효진이 출연을 검토 중이라 이야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3일 “‘프로듀사’ 출연을 제안을 받고 검토하고 있는 것은 맞다”며 “아직 협의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프로듀사’ 측은 공효진-아이유 출연과 관련해 “공효진과 아이유가 물망에 오른 것은 맞지만 아직까지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공효진 측 역시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라며 “조만간 출연 여부를 확정 지을 것”이라고 전했다.
▶약장수 박철민
배우 박철민이 영화 ‘약장수’에 출연한다고 화제를 모았다.
박철민은 3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약장수’ 제작발표회에서 “김인권과 서로 사랑하면서 찍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김인권과 서로 도와가면서, 사랑하면서 열심히 찍은 영화”라며 “김인권과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고 말했다.
박철민은 극 중 홍보관 점장 철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약장수’는 고독사 앞에 내몰린 어느 외롭던 할머니와 효를 팔아야만 했던 약장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윤진서 감각남녀
윤진서는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에 프로파일러 염미 역으로 출연한다. 염미는 냉철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의 엘리트 경찰이다.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으로 데뷔한 윤진서는 영화 ‘올드보이’(2003),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2005) ‘비스티 보이즈’(2008), ‘산타바바라’(2013)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했다. 특별출연한 ‘상속자들’을 제외하고 지상파 드라마 출연은 2010년 방송된 ‘도망자 플랜비’ 이후 처음이다.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가수 박유천, 배우 신세경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러블리즈 안녕
러블리즈가 1집 리패키지 앨범 ‘Hi~’와 타이틀 곡 ‘안녕’을 3일 자정 발매했다.
타이틀 곡 ‘안녕’의 뮤직비디오는 '캔디 젤리 러브'를 만들었던 디지페디가 맡았으며, 러블리즈 1집의 비주얼 컨셉을 그대로 지켜 나가면서도 러블리즈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는 아직 데뷔 100일이 얼마 되지 않은 신인인 만큼 변신보다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좀 더 심화시키는 쪽에 주력했다. 그리고 윤상 프로듀서가 주축이 되어 음악적인 기본을 지켜나가는데 게을리 하지 않았다”고 앨범 후기를 밝혔다.
[오늘의 HOT 연예뉴스] 봉태규 하시시박, 이태임 예원, 압구정 백야 백옥담, 송승헌 윤아, 김준수 플라워, 프로듀사 김수현, 약장수 박철민, 윤진서 감각남녀, 러블리즈 안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