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봄봄 페스티벌’ 최대 50% 할인 =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3월 4일부터 8일까지 올해 첫 세일행사인 '봄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베스트셀러부터 봄 시즌 신제품까지 총 9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 메디힐, 미쟝센, 식물나라, 드림웍스, 페레가모 향수 등은 최대 50%까지 케이트, 로레알, 메이블린, 페리페라 등은 35~40%, 버츠비, 클리오, 바디판타지, 키스미 등은 최대 25%~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츠바키, 클렌슈어, 존바바토스 향수 등은 최대 20%, 비쉬 전 품목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10%,신규 입점 브랜드인 더레미디, 구찌와 돌체앤가바나 향수 역시 최대 10% 할인하다.
이와함께 세일 첫 날에는 명동에서 봄쇼핑 아이템을 뽐내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봄봄 페스티벌'에서 자신만의 봄 셀렉션 구매 인증샷을 찍은 후, 해시태그(#올리브영)를 걸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홈페이지에 응모한 사람 중 5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왓슨스 ‘10주년 기념’ 빅세일 = 건강·뷰티 전문 매장인 왓슨스는 10주년을 기념해 3월 4일부터 8일 총 1만여 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댕기머리, 쏘피, 사이오스, 엘라스틴, 리엔 등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아크네스, 니오베, 싸이닉 등의 상품은 최대 40% 할인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과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보닌 등의 브랜드도 이번 세일에 참여하며,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등 해외 메이크업 브랜드와 세타필, 니베아 등 보디케어 브랜드도 할인한다.
왓슨스는 3월 6일 오후 6시부터 연대점을 방문하는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10주년 기념 특별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같은 기간 '봄봄 페스티벌'을 열고 총 9천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화이트데이 이벤트’ =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낫츠의 제품들을 피부타입 별로 기획해 구성한 행사세트를 선뵈고, 이를 구매할 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 낫츠가 준비한 특별 기획세트는 총 5종이며, 일반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먼저 건조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에게 맞춘 ‘아쿠아 베리어 스킨케어 키트’ , 어두운 피부톤과 기미, 주근깨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화이트 루미네어 스킨케어 키트’가 준비됐으며,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28레미디 여성4종세트’가 준비됐다.
여기에 봄에 어울리는 가벼운 컬러감의 메이크업 제품과 브러쉬가 포함된 ‘메이크업 바이 낫츠 풀세트’ , 기름지고 거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28레미디 남성 5종 세트’도 준비됐다.
또한 화이트데이 5종세트를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낫츠의 베스트셀러 크림 제품인 ‘28레미디 리페어크림,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과 ‘화이트 루미네어 스팟 코렉팅 크림’ 미니어쳐 3종을 증정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라구뜨 뷔페 ‘새내기 입학 축하’ 이벤트 =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 사장 박동현)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3월 한 달 동안, 올해 입학한 대학 신입생들과 SNS 포스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객이 2015년 학번임을 증빙하면 동반 고객을 포함해 테이블당 최대 5명에게 20%을 할인해 준다. 또 2인 이상이면 쁘띠와인 1병, 4인 이상이면 하우스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 대학 새내기 입학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과 SNS 포스팅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는데, 펜타즈 호텔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자신의 SNS에 라구뜨 관련 포스팅을 하고 인증샷을 찍어오면 주중 저녁 뷔페 이용객에게 20%를 할인 혜택과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두 행사 모두 주말과 공휴일에는 제외되며 제휴할인과 타 할인제도와 중복 불가하다.
◇위즈위드, 인기 백(Bag) 브랜드 특별 할인 기획전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3월을 맞이하여 인기 백(Bag)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입생, 신입사원 등 설레는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해 위즈위드에서 준비한 세일 기획전으로 인기 브랜드들의 데일리 백을 총 집합하여 특가 세일 및 10% 추가 쿠폰을 증정한다. △클래식한 사첼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루치카(Luccica) 사첼 백 16만원 대, △일명 ‘꽃할배 이서진 가방’으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드페이 블랙(Defaye Black) 카라멜 바디 백 19만원 대, △넓은 수납공간과 견고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엘씨(BLC)의 백 팩을 16만원 대의 위즈위드 단독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간결한 디자인과 넓은 수납공간, 트렌디한 네온컬러 포인트로 실용성은 물론 톡톡튀는 개성까지 갖춘 스트리트 감성의 대표 캐주얼 백 이스트팩(Eastpak)의 프로바이더는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및 추가 신학기 행운 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SG다인힐,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대표이사 이진애)이 3월 7일부터 5월 31일 까지 달콤함이 가득한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의 모엣 샹동’으로 잘 알려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스파클링 와인 회사인 ‘프레시넷(Freixenet)’의 ‘프레시넷 코든 니그로(Freixenet Cordon Negro)’와 ‘프레시넷 카르타 네바다(Freixenet Carta Nebada)
’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테이블 인원 수 대로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가격 2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시넷 코든 니그로’는 풋사과와 배의 달콤하면서 향긋한 향이 특징으로 파티에서 200ml 사이즈에 빨대를 꽂아 마시는 것이 한동안 유행하여 ‘빨대와인’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프레시넷 카르타 네바다’는 사과와 레몬의 과일향이 풍부하며 스페인과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샤론 스톤, 기네스 팰트로 등 헐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밍가든 청계천점, 붓처스컷 광화문점과 삼성점, 오스테리아 꼬또 North그랑서울 점과 South압구정점, 3개 브랜드, 5개 매장에서 한정하여 진행되며 매주 주말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붓처스컷 삼성점은 오후 5시부터 저녁 12시까지 바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단 매년 진행되는 다인힐위크 기간과 화이트데이에는 이용이 불가능 하다.
이외에도 SG다인힐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 에서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주문 시 ‘프레시넷 코든 니그로(Freixenet Cordon Negro)’ 한 병(200ml)을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