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사상최대 분양대전] 대우건설,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 오피스텔 448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9 12: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6층~지상 34층 2개동 448실

  • 지하철 2·6호선 합정역 더블역세권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 조감도.[이미지=대우건설 제공]


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 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단지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한다.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34층 2개동, 448실(전용 23‧35㎡)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지난해 분양된 ‘마포한강 1‧2차 푸르지오’ 아파트와 함께 합정역 일대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를 형성하게 된다. 1‧2차 아파트는 분양 당시 더블역세권과 중소형 평형의 장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정 계약일 내에 전 가구 완판됐다.

수도권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합정역이 8번 출구 방향에서 마포한강 1차 푸르지오를 통해 단지 지하로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합정역은 광화문, 시청, 여의도 등 업무밀집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일대는 상암동 MBC, 목동 SBS, 여의도 KBS 등 방송국 트라이앵글의 중심 입지로 선호도가 높다.

강변북로와 250m 거리로 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강남‧북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양화대교와 가깝고 내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도 이용하기 쉽다.

신촌 현대백화점, 합정 홈플러스, 마포 농수산물시장 등 대형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선유도공원, 한강공원 망원지구와 가까워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1~2인 도시가구의 생활유형에 맞춰 가구 내부에 2구 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슬라이딩 타입 주방렌지후드 등을 설치하고 드럼세탁기, 콤비냉장고 등을 빌트인으로 제공한다.

각 가구에 공동현관 통화 및 문열림 기능이 있는 홈오토시스템과 디지털도어록을 제공한다. 원격검침시스템을 적용해 검침원 방문 없이 급수와 전력소비량을 검침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합정역 근처에 10년만에 공급되는 초고층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며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DMC) 개발이 진행되면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있고 홍대, 마포, 신촌 상권과 연계한 개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13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5-5번지에 문을 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