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5회 예고[사진=SBS '풍문으로 들었소' 5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풍문으로 들었소' 5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소' 5회에서는 아들 한인상(이준)의 급작스러운 행동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최연희(유호정)와 한정호(유준상)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풍문으로 들었소' 5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앞서 인상과 서봄(고아성)은 봄의 부모님 서형식(장현성)과 김진애(윤복인)를 모시고 동사무소에 혼인신고를 하러 갔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연희와 정호는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늦었다"며 울며 겨자 먹기로 혼인신고서에 서명했다.
관련기사- 윤진서 감각남녀, 김영란법 오늘 본회의 처리, 힐링캠프 김건모, 빌 게이츠 2년 연속 세계 최고 부자, 오늘은 삼겹살데이, 러블리즈 안녕, 캐나다 한인 목사, 블러드 구혜선,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2월 소비자물가 0.5%↑
- '풍문으로 들었소 4회 예고' 이준, 고아성 손잡은 채 유호정에게 "비켜주세요"…집 나올까?
집으로 돌아온 연희와 정호는 "사람들한테 어떻게 말해"라며 눈물을 흘린다. 하지만 정호는 눈물을 꾹 참고 인상과 봄의 순수한 사랑을 지지한다고 선언하며 플랜 C에 돌입하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 5회는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