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 실시간 화제의 인물] 보이프렌드, 윤소희, 손흥민, 김수영, 이진아, 가인, 예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9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J 실시간 화제의 인물]  


◆ 보이프렌드 바운스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신곡 '바운스'를 공개했다.

9일 낮 12시 새 미니앨범 '보이프렌드 인 원더랜드'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 보이프렌드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트로 몽환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바운스'는 마음을 정하지 못한 여자에게 진심을 다해 고백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댄스곡이다.


◆ 윤소희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윤소희의 스펙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윤소희가 등장하자 개리는 "예뻐 또 예뻐. 진짜 예쁘다"며 외모를 극찬했다. 특히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중이라고 소개하자 멤버들은 감탄을 하기도 했다.

특히 고양이 눈매로 섹시한 외모를 자랑하는 윤소희를 본 지석진은 "고소영씨 느낌이 많이 난다"며 외모를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 손흥민 멀티골

레버쿠젠 손흥민이 멀티골을 성공시켰다.

9일(한국시간) 독일 파더보른의 벤텔러 아레나에서 열린 '2014-2015 분데스리가' 2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손흥민은 2골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후반 39분 율리안 브란트의 크로스를 패널티지역 횐쪽에서 카스트로가 헤딩으로 손흥민에게 패스했고, 이를 침착하게 받은 손흥민은 오른발로 골을 넣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손흥민은 후반 추가시간 브란트가 뒤로 흘려준 공을 페널티아크 왼쪽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마무리해 쐐기골을 더했다.


◆ 김수영 유민상

개그맨 김수영이 5주 만에 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보여줬다.

8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헬스보이'에서 김수영은 지난주 136.4㎏에서 132.2㎏로, 4.2㎏ 감량에 성공했다.

트레이너 이승윤은 "김수영은 5주 동안 36㎏를 감량했다. 이제 유민상보다 덜 나간다"고 말한 뒤 5주 전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윤은 "수영이는 이제 턱선이 생기고 목이 생겼다"며 칭찬했다.


◆ 이진아 겨울부자

'K팝스타4' 음악감독이 이진아의 겨울부자를 극찬했다.

8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이진아는 자신의 일주일 전에 만들었다는 '겨울부자'를 선보였다.

특히 이진아와 밴드의 연습이 끝난 후 음악감독은 "오디션 프로에서 듣기엔 아깝다. '겨울왕국2'에 들어가면 어울릴 음악이다. 디즈니에서 곡 사 갈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심사위원들 역시 이진아의 '겨울부자'를 극찬했고, A조 2위를 기록하며 생방송 무대에 진출했다.

 

[사진=가인 뮤비 캡처]


◆ 가인

가수 가인이 뮤직비디오를 찍기 전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밝혔다.

솔로 음반을 낸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가인이 네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 발매 기념 시사회에서 "요즘 애플힙이 유행이라 감독님이 요구하신 부분이 있었다. 여자의 힙을 따라다니면서 찍어야 하는데 뒤태가 없으면 곤란하다고 했다"며 운동을 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이어 가인은 "볼륨 몸매가 아니라 3개월 동안 하루도 안 쉬고 하체 운동을 열심히 했다. 만드는 과정에서 지방을 빼기 전 최근 영화 시사회를 갔다가 살이 많이 쪘다고 기사가 나서 의기소침해지기도 했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 예린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런닝맨' 시청 후 인증샷을 남겼다.

8일 여자친구 공식 트위터에는 "런닝맨 재밌게 시청하셨나요? 멤버들 없이 처음 나가는 예능이어서 많이 떨렸었는데 저랑 짝꿍하셨던 지석진 선배님께서 많이 챙겨 주셔서 감사했어요~! 런닝맨 짱! 앞으로도 유쾌한 모습 보여드릴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예린은 체크무늬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SBS '런닝맨'에 출연한 예린은 노래에 맞춰 권총춤을 추다가 자신의 무릎으로 코를 치는 등 막춤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