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화이트데이 맞아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또스띠' 패키지 2종 출시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www.lesvinsdemaeil.com)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그녀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또스띠 ‘로맨틱 와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로맨틱 와인 패키지 2종’은 이탈리아 대표 스파클링 와인인 ‘또스띠 레드 아뀌’(22,000원)와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티'(18,000원)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 박스를 붙이면 사랑스러운 하트가 완성되는 디자인이다. 

‘또스띠 레드 아뀌’는 시저가 클레오파트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처음 재배했다는 브라께또 품종으로 만든 스위트 로제 스파클링 와인으로, 로맨틱한 루비 빛 와인 컬러와 향긋한 장미향이 더해졌다. 또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티’는 복숭아, 살구 등의 섬세한 과일향과 5.5%의 낮은 알코올 도수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시원함을 전해준다. 사탕보다 더 스위트한 와인으로 사랑을 고백하기에 좋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또스띠의 로맨틱 패키지 와인들은 분위기 있는 디자인과 달콤함으로 이탈리아에서 대표적인 프러포즈 와인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