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이 가진 장점과 인기 덕에 외식프랜차이즈 시장 내 입지도 크게 발전한 현재 상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삼겹살프랜차이즈는 (주)후인의 정통 화덕통삼겹살 브랜드 화꾸삼이다. 화꾸삼은 현재 가장 '핫'한 구이방식인 화덕구이 방식에 최초의 숯불구이 방식을 도입했고, 모두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우수한 돼지품종의 사용이라는 다양한 장점들의 결합을 통해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화꾸삼은 소비자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철저하게 맛으로 인정받겠다는 신념으로 론칭시점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연구를 통해 발전을 거듭해왔고, 그 결과 다양한 지역에서 삼겹살 맛집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화꾸삼의 관계자는 "소비자의 만족과 가맹점주의 만족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가 지금의 화꾸삼을 있게 했다.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본사의 꾸준한 외식시장에 대한 연구와 노력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성공은 가맹점주와 함께 할 때만이 가능하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한 걸음씩 도약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기집프랜차이즈 화꾸삼에서는 효성캐피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삼겹살창업을 계획 중인 모든 예비점주들을 위해 창업지원금을 무이자로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여 창업자들의 가장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고 있다. 창업지원금의 할부 개월 수는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타 고기체인점과는 다른 맛에 대한 자신감과 가맹점주를 위한 본사지원시스템의 조화를 통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는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의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화꾸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