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건대 맛집들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맛집은 별별치킨 건대점이다. 별별치킨 건대점은 다른 일반 치킨집과 다른 차별화 된 장점으로 인해 학생들의 방문이 매일매일 이어지고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의 최고의 장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에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은 별별마늘닭과 핫소이치킨이라는 독특한 대표 메뉴를 통해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대표 메뉴인 별별마늘닭은 누구나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되, 별별치킨에서 직접 개발한 소스와 조리방식의 조화를 통해 달콤함과 마늘의 알싸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핫소이치킨은 간장소스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재료와의 조합을 통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함을 겸비하여 여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다.
별별치킨 건대점의 차호준 대표는 “건대 주변에는 치킨 매장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별별치킨 건대점이 단기간에 입 소문이 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매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장점이 아주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치킨을 비롯한 매장의 모든 메뉴가 고급호텔의 쉐프출신인 대표의 손에서 만들어졌다는 점에 대해 모두가 놀라워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통해 건대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서울지역 최고의 치킨맛집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