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생들이 뽑은 최고의 모임장소이자 맛집인 별별치킨 건대점, 그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0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대학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개강 첫 주가 지난 지금, 각 대학교의 학생들은 본격적으로 동기들은 물론, 선후배간의 친목도모를 위해 다양한 모임 장소에서 모임을 가지며, 정담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지역에서 맛집이 밀집해있는 건대입구 주변도 예외는 아니다. 건대입구역은 건대생들은 물론, 서울지역의 학생들이 가장 많이 모임을 갖는 장소로 건대주변의 다양한 음식점들은 방학시즌에 비해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다양한 건대 맛집들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맛집은 별별치킨 건대점이다. 별별치킨 건대점은 다른 일반 치킨집과 다른 차별화 된 장점으로 인해 학생들의 방문이 매일매일 이어지고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의 최고의 장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에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은 별별마늘닭과 핫소이치킨이라는 독특한 대표 메뉴를 통해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대표 메뉴인 별별마늘닭은 누구나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되, 별별치킨에서 직접 개발한 소스와 조리방식의 조화를 통해 달콤함과 마늘의 알싸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핫소이치킨은 간장소스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재료와의 조합을 통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함을 겸비하여 여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다.

별별치킨 건대점의 차호준 대표는 “건대 주변에는 치킨 매장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별별치킨 건대점이 단기간에 입 소문이 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매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장점이 아주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치킨을 비롯한 매장의 모든 메뉴가 고급호텔의 쉐프출신인 대표의 손에서 만들어졌다는 점에 대해 모두가 놀라워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통해 건대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서울지역 최고의 치킨맛집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별별치킨 건대점에서는 별별마늘닭, 핫소이치킨을 주문하는 배달 고객에 한해 고급텀블러를 5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배달 문의도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 놓여있다. 별별치킨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bbchick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별별치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