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다시봐도 재밌는 '엽기표정'..갈소원과 눈 모으고 미소 활짝..여왕의 꽃 캐스팅

이성경,다시봐도 재밌는 '엽기표정'..갈소원과 눈 모으고 미소 활짝[사진=이성경,다시봐도 재밌는 '엽기표정'..갈소원과 눈 모으고 미소 활짝]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배우 겸 모델 이성경이 드라마 '여왕의 꽃' 주연으로 캐스팅 된 가운데 과거 갈소원과 깜찍 셀카가 화제다.

이성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 언니 좋아해 주는 귀요미 갈 선배님. 소원이랑 엽사배틀. 사랑스러운 소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엽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전 속에 이성경과 갈소원은 서로 얼굴 맞댄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다.

특히 두 사람의 앙증맞으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한편 10일 서울 마포구 MBC 상암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발표회에 이대영 PD를 비롯해 배우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 김미숙, 장영남, 고우리, 이형철, 강태오 등이 참석했다.

이날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이성경은 "큰 역할을 하게 돼서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며 "가능성을 믿어주셔서 감사했다. 감독님, 작가님 믿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성경 여왕의 꽃 이성경 여왕의 꽃 이성경 여왕의 꽃 이성경 여왕의 꽃 이성경 여왕의 꽃 이성경 여왕의 꽃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