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는 이번 공채를 통해 외식업의 꽃, 점장이 되기 위한 준비 과정인 캡틴을 선발한다. 조리캡틴 10명, 서비스 캡틴 10명 등 총 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진 면접 등 총 3단계에 거쳐 선발한다. 최종 합격된 ‘아모제푸드 공채 11기’는 교육 기간을 거쳐 엘레나가든, 푸드캐피탈, 카페아모제, 오므토 토마토 등 아모제푸드 매장에서 각 파트의 캡틴으로서 근무하게 된다.
‘아모제푸드 공채 11기’ 모집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또는 2015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외식관련 학과 전공자, 아모제푸드 산학실습 수료자 또는 공모전 수상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 평소 외식산업에 관심이 많은 인재들을 우대한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1996년 마르쉐를 국내에 선보이며 쌓아온 외식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엘레나가든, 오므토 토마토, 카페아모제, 에잇마일로드 등 독자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있는 종합외식기업이다. 이외에도 외식 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케이터링 공급사, ‘2012 여수세계박람회’ 식음부문 전체 운영사 등으로 선정되며 컨세션 및 식자재 유통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