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손가락 욕설 깜짝 "욕먹어, 엿먹어"..치타 멘붕 패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손가락 욕설 깜짝 "욕먹어, 엿먹어"..치타 멘붕 패[사진='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손가락 욕설 깜짝 "욕먹어, 엿먹어"..치타 멘붕 패]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이 손가락 욕으로 치타를 당황시키며 4번 트랙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는 치타와 지민이 4번 트랙을 놓고 최종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지민은 치타가 보는 앞에서 손가락 욕을 하며 랩대결을 펼쳐 모두의 예상을 깨고 우승을 차지했다.

치타는 지민에게 소속 그룹 AOA를 "에이오엑"이라며 비꼬며 공격을 했다. 하지만 지민은 웃으면서 손가락 욕설을 하며 "욕먹어, 엿먹어"라는 과격한 랩은 선보여 치타를 멘붕에 빠트렸다.

지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음 속 이야기를 했는데 좋은 결과 얻은 것 같다" 며 "그룹 활동을 하면서 안주한 게 있었는데 내가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치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치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치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치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치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