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부풀어 오른 비키니 깜짝.."34-23-35 완벽"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부풀어 오른 비키니 깜짝.."34-23-35 완벽"[사진='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부풀어 오른 비키니 깜짝.."34-23-35 완벽"]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레이싱 모델 연지은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남다른 볼륨 몸매로 주목을 받은 가운데 과거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연지은은 최근 자신의 팬카페에 과거 괌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 3장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서 연지은은 붉은색과 푸른색 비키니를 입고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키 170cm, 몸무게 48kg에서 나오는 슬림한 허리에 엄청난 볼륨을 자랑하고 있어 부풀어 오른 비키니 수영복이 위태로워 보일 지경이다.

1993년생인 연지은은 지난해 데뷔한 레이싱 모델로 과거 화보를 통해 가슴 둘레, 허리 둘레, 엉덩이 둘레가 34-23-35의 완벽한 몸매를 공개했다.

한편 연지은은 tvN 미스터리 음악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가수 윤민수 편에 숨은 실력자 출연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