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트레저헌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3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토이즈)의 사전 공개 테스트(Pre-Open beta test)인 ‘프리 시즌’ (Pre-Season)의 돌입을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3일 시작했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최대 8대8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팀 대전 액션 게임으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실시간 전략, AOS, 슈팅 등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과 재미 만을 모아 탄생시킨 혁신적인 게임성 △중립 무기, 탈것, 함정과 같은 풍부한 전략적 활용 요소 등이 특징이다.

오는 3월 17일(화)부터 4월 5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프리 시즌’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를 방문해 참가 신청을 마친 뒤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엠블럼 등을 선물하고, 각 이용자의 계정 레벨과 닉네임, 게임 머니, 구매한 아뮬렛, 주문 등의 아이템을 ‘프리 시즌’ 종료 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17일 오후 12시로 예정된 ‘프리 시즌’의 돌입과 동시에 기다림 없이 ‘파이러츠:트레저헌터’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며 “이번 ‘프리 시즌’을 통해 기존의 게임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파이러츠:트레저헌터’만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2015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