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서울우유, 필수아미노산 풍부한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5 0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www.seoulmilk.co.kr)이 기능성우유 브랜드인 밀크랩(Milk Lab)을 공식 론칭하면서 첫 제품으로 우유단백질을 강화한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를 출시했다.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모든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질 좋은 우유단백질과 칼슘을 일반우유대비 1.8배 높여 우유를 통해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우유를 통해 우유단백질을 섭취하게 될 경우 육류와 같이 별도의 조리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고, 일반적인 단백질에 비해 흡수율이 높아 일상 속 영양 관리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40% 수준인 1.5%로 낮춰 신체 활동에 꼭 필요한 단백질 섭취는 늘리면서 체중조절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 낮은 지방함량으로 자칫 싱거워질 수 있는 맛을 우유단백질로 채워 담백함을 더했다.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180ml, 900ml 2가지 용량으로 각각 850원, 3000원이다.

윤석식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최근 단백질을 활용한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유단백질을 통해 체내 흡수율이 좋은 양질의 단백질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윤석식 팀장은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이라는 우유의 3대 장점을 두루 갖춘 우유로 칼슘흡수촉진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근력 운동을 즐기는 남성,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 활발한 두뇌활동이 필요한 수험생, 면역기능 강화가 필요한 시니어 등 온 가족이 두루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유단백질은 우유 전체의 3%를 차지하고 있는 영양소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활발한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고, 칼슘 흡수를 촉진시켜 면역기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이 가지고 있지 않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서울우유 밀크랩은 고객에게 필요한 더 좋은 우유를 연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신규 브랜드로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 우유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3월 초부터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CF를 통해 ‘우유보다 당신을 먼저 연구합니다’라는 밀크랩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