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에스더김,샘 스미스의 '레이 미 다운' 열창..양현석"저·중·고음 안정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5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팝스타4' 에스더김,샘 스미스의 '레이 미 다운' 열창..양현석"저·중·고음 안정적"[사진='K팝스타4' 에스더김,샘 스미스의 '레이 미 다운' 열창..양현석"저·중·고음 안정적"]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K팝스타4' 생방송 무대에서 에스더김은 샘 스미스의 '레이 미 다운'을 열창해 호평을 받았다.

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3')에서는 케이티김 그레이스신 정승환 에스더김 이진아 스파클링걸스(에린 미란다, 황윤주, 최진실, 최주원) 박윤하 릴리M 등 8명은 생방송 무대에서 TOP6를 결정하는 경연을 펼졌다.

이날 방송에서 생방송 첫번째 주자로 나선 에스더김은 샘 스미스의 '레이 미 다운'을 본인만의 감성으로 불렀다.

에스더김은 무대에서 자신만의 풍부한 감정을 끌어올리며 안정된 고음을 선보였다.

에스더김의 무대를 본 양현석은 "에스더김은 가장 음역의 폭이 넓고 저음, 중음, 고음 모두 안정적이다. 천상 가수다"라고 극찬했다.

유희열도 "에스더김을 보면 힘과 감정이 풍부해서 볼 때마다 멋진 가수 될 것 같다"며 "향후 많은 경험 쌓는다면 어떤 가수가 될 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박진영은 "이번 무대는 가창력, 힘, 느낌 모두 보여줬다"며 "하지만 옥에 티라면 음정 불안이었다"고 평했다.

'K팝스타4' 에스더김 'K팝스타4' 에스더김 'K팝스타4' 에스더김 'K팝스타4' 에스더김 'K팝스타4' 에스더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