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11번가와 공동으로 다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카카오에서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11번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가의 50%(최대 2만원)를 다음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쇼핑하우 내 '11번가 쇼킹딜 핫아이템' 기획전의 15개 제품으로 라면, 샴푸, 기저귀와 같은 생활용품부터 노트북, LED 모니터 등 다양한 상품 군이 포함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제품은 다음 쇼핑하우 내 ‘11번가 쇼킹딜 핫아이템 기획전 페이지(http://shopping.daum.net/shopevent/A_sh_event_M25/)’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http://www.11st.co.kr/)에서는 16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다음 마일리지 2000원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완료 시 이용자의 SMS로 전송되는 쿠폰 번호를 다음 마일리지의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는 “11번가 직방문 혜택을 받음과 동시에 50%의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쇼핑하우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마켓들의 최저가 상품 검색 서비스와 추가 마일리지 적립 등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쇼핑하우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상품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카카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등산용 봄철 아웃도어와 등산 용품, 캠핑 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공식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상품별로 다음 마일리지 10%를 적립해준다.
한편, ‘다음 마일리지(http://mileage.daum.net)’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11번가, G마켓,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