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표적'으로 음악 프로그램 올킬 '5관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8 0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신컴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그룹 신화가 음악 프로그램 ‘1위 올킬’을 달성했다.

지난 주 12집 타이틀 곡 ‘표적’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른 그룹 신화가 공중파 3사 및 케이블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모두 석권하며 음악 프로그램 5관왕에 등극한 것.

지난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 곡 ‘표적’으로 챔피언송을 차지한 그룹 신화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3일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뮤직뱅크’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목마 세레머니를 실천하며 “17년 동안 응원해준 신화창조 팬들과 멤버들, 부모님, 스탭들에게 감사하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룹 신화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 트로피를 차지해 한 주에 무려 다섯 개의 트로피를 석권하며 음악방송 올킬을 기록,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다운 저력을 보였다.

신화는 지난 주 신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표적’ 1위 신화창조 여러분께 바칩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표적’ KBS 뮤직뱅크 1위! 이대로 쭉 고고씽. 감사합니다!”, “신화창조 만세”, “’표적’ 그랜드슬램 달성! 신화창조 만만세! 감사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연이은 1위 트로피 인증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그룹 신화는 가온 차트의 2015년 11주차 주간차트에서 ‘소셜 차트’와 ‘웨이보 차트’ 두 개의 차트 부문의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12집 앨범이 한터차트와 인터파크 당일&주간 차트의1위를 차지했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 9개월이라는 오랜만에 컴백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덕에 이룰 수 있었던 결과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또한 이번 주 21, 22일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에는 12집 수록곡들의 최초 무대 등 다양한 공연 구성으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니 신화의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