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K-POP 선두주자' 엔소닉, 화이트데이에 진행된 팬미팅 사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7 15: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 C2K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아이돌 가수 엔소닉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팬미팅을 열었다.

16일 엔소닉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4일 화이트데이에 진행된 팬미팅 사진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한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평소 바쁜 해외활동으로 한국 팬들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던 엔소닉이 한국 팬들과 만나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팬미팅은 엔소닉의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그리워요’와 ‘미치겠네’를 방송에서는 만날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열창했다. 이어지는 토크에서는 엔소닉의 최근 근황을 알리고 팬들이 엔소닉에게 궁금한 점과 바라는 점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엔소닉 퀴즈 골든벨’ 코너를 진행해 최후 1인에겐 엔소닉이 해외에서만 판매돼 한국 팬들은 구하기 힘들었던 특별한 머그컵을 선물했다. 마지막엔 사인회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직접 사탕을 나눠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한국 팬미팅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여러 국가의 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한류돌임을 입증했다.

엔소닉은 제이하트, 최별, 블랙제이, 시후, 민기,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현재 아이돌 최초로 인도 4개 도시 투어 공연을 하는 등 홍콩, 인도 등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