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고, 행사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루노말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젊고 트렌디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피노키오 라인과 올 시즌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비토리아'를 비롯해 여러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대형 LCD 모니터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 관련된 생생한 영상을 제공해 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et's selfie with BRU-NOMAGLI' 이벤트에서는 참가자가 마음에 드는 가방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에 즉시 응모할 경우 서울패션위크 티켓 또는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응모된 사진 중 3명을 추첨해 가방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30일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의 패션 축제인 서울패션위크에서 브루노말리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단순 제품 전시가 아닌 현장에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