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아이들 식습관 개선 위한 쿠킹클래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0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샘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샘표가 아이들의 식습관 개선을 위한 해법을 제시하는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가 에듀챌린지의 유아교육전문 브랜드인 아이챌린지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 키우기' 캠페인 쿠킹클래스에는 만 6세 이하 유아를 둔 18명의 엄마들이 참석했다.

평소 편식을 하거나 밥을 잘 먹지 않으려는 자녀 때문에 고민인 부모들에게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캠페인은 오는 12월까지 계속되며,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쿠킹클래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가 놀이가 되는 레시피'라는 주제로 봄나물이나 채소를 잘 먹지 않는 아이 때문에 고민 중인 엄마들에게 해법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엄마들은 요리전문가로부터 냉이를 넣은 수제비, 나물주먹밥, 봄나물 샐러드 등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 레시피와 아이와 함께 놀이를 하듯 요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유아기는 평생의 건강을 좌우하는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이므로 식사시간이 즐겁고 유쾌한 시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요리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로 아이의 건강도 챙기고 올바른 식습관도 길러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